[앙헬레스] 프렌드십 가든 레스토랑(Friendship Garden Restaurant)

2024. 12. 15. 11:28필리핀/여행

반응형

 

▲앙헬레스 프렌드십 가든 레스토랑(Friendship Garden Restaurant)으로 2층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한인들이 많이 사는 프렌드십에서 산 페르난도(San Fernando) 방향으로 가다가 보면 왼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 30분에 문을 열고, 오후 10시 30분에 문을 닫습니다. 14일 기준으로 구글 평점 4.7, 후기는 49개입니다.

앙헬레스 프렌드십 가든 레스토랑은 작년 조호바루에서 열린 요리 대회(2023 World Chef Championship)에서 금상을 수상한 요리사를 모셔 중식에 자신이 있다고 광고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관련하여 지역 언론이 보도한 기사는 여기를 클릭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H3(Dimsum Combination Platter)는 550페소입니다.

▲H9는 발효된 밀가루 반죽으로 만드는 만터우(饅頭)에 연유를 곁들인 것으로 가격은 130페소입니다.

▲H5(Fried Prawn Dumpling)는 220페소입니다.

▲H10(BUchi)은 130페소로 우리 식으로 읽으면 지마구(芝麻球)입니다. 지마는 참깨를 뜻하는 단어로 찹쌀가루로 만든 경단에 참깨를 입혀서 내놓는 음식입니다. 총 1,030페소가 나왔으며, 추가되는 봉사료나 세금은 없습니다.

▲프렌드십 가든 레스토랑 앞 사거리입니다. 사진 왼쪽에는 맥도날드가 있으며, 그 방향으로 쭉 내려가면 산 페르난도로 갈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건너편에 프렌드십 가든 레스토랑(Friendship Garden Restaurant)이 있습니다. 유명한 요리사도 모셔 오고 구글 평점과 후기도 좋지만 맛을 본 딤섬은 모두 기대 이하였습니다. 다른 요리는 모르겠지만 딤섬은 앙헬레스에서 오래 영업 중인 포츈 중식당(Fortune Hong Kong Seafood Restaurant)과 다를 바가 없는 정도로 생각됩니다.

반응형